반응형
주연과 조연 역할의 크기나 비중을 가리지 않고 본인이 하고 싶은 작품이 있으며 지나가는 행인 역할도 마다하지 않은 배우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동시 방영이 되는 작품이 있을때 각각의 역할의 다른 면모가 섞여나오지 않아 연기력이 대단한 분입니다.
오정세 프로필
1977년생 44세 선문대학교 학사 데뷔는 1997년 영화 아버지를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한것 처럼 연기 스펙트럼이 넓어서 캐릭터의 색이 겹치지 않도록 연구를 많이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정세 결혼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가 굉장히 유명합니다. 초등학교 6학년때 짝꿍이었으며 커서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로 다른 여자를 만나본적이 한번도 없으며 아내와 헤어진것도 아내가 외국으로 멀리나가 떨어진 3개월이 전부였다고 합니다. 아내가 귀국하자마자 서둘러 결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정세 드라마 영화
2012년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주연을 맡으며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2017년 영화 조작된도시에서 광인의 연기를 잘 소화하면서 엄청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영화 극한직업, 드라마 동백꽃 필무렵, 스토브리그 등에 출연하면서 연이어 히트를 쳤습니다. 현재 드라마 엉클에 출연중인데 시청률도 매우좋습니다
오정세는 2020년 제 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남자 조연상을 수상,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57회 백상예술대상 조연상을 2년연속 수상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